Hello 놀아조

NOLAZO

놀아조의 경영철학

고객과 임직원 모두가 만족하는
상생을 도모한 대한민국 놀이 문화의
혁신을 가져오고자 합니다.

  •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두가 주인입니다.

    고객 중심의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임직원 모두 기업의 주인으로 함께 나아갑니다.

  • 항상 새로운 것만이
    정답은 아닙니다.

    옛 것에서 더 나은 미래를 봅니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명품 서비스를 만듭니다.

  • 대한민국에 기여합니다.

    문화와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됩니다.
    'KOREA'가 떠오르는 대표 기업이 되도록 합니다.

NOLAZO

놀아조 서비스, 왜 필요 할까요?

  • 빅데이터 기반 개인 맞춤
    지능형 놀이탐색 추천 앱(APP) 서비스

    01.
    국내 100여가지 종류의 놀이를 분류하여
    회원 개인의 성향 또는 상황에 맞는 놀거리를 추천
    02.
    회원의 놀이 스타일을 분석해 비슷한 성향의 회원 추천과 동시에
    여가 생활을 공유하며, 단체 예약/결제를 위한 더치페이 기능 제공
  • 엔터테인먼트 클럽 O2O 서비스

    01.
    동호회/클럽과 관련 종목의 활성화를 위해 단체 모임간 매칭으로
    실력 향상과 친목 도모 기회 제공
    02.
    엔터테인먼트 시설 제공 업체의 독자적인 대회 및 이벤트 개최로
    인근 동호회/클럽에 더 많은 활성화 기회 마련
NOLAZO

놀아조 서비스 개발 과정

  • 01.

    고객 검증 프로그램

    • - 고객 설문으로 시장에서 원하는 고객 니즈를 파악하여 서비스 기획
    • - 필요로 하는 서비스 항목을 나열하여 만족/불만족의 답변과 각 항목에 따른 가중치를 설정하여
      실제 시장에서 요구하는 서비스를 확인
    • - 매력적인 품질이 높은 서비스를 우선하여 사용자 편의에 맞춘 목업 기획 및 제작
  • 02.

    MVP 구현 및 검증

    • - 최소 기능 구현한 서비스 아이템으로 고객의 실제 피드백 파악
    • - 고객 검증 항목의 우선 순위에 따라 초기 사업화 전략 진행
    • - 동호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 기획/제공
  • 03.

    서비스 고도화

    • - 고객 의견에 맞춘 서비스 전략 설정과 기능 개발
    • - 시장 반응에 따라 나머지 우선 순위 항목의 서비스와 연계한 전략 기획
    • - 홍보 및 마케팅으로 고객 확보와 대량의 데이터 수집 및 분석
NOLAZO

놀아조 서비스의 파급 및 기대효과

  • 스포츠, 예술 등 여가 및 놀이 활동 인구 증가
    미경험 또는 사전 지식이 없던 것에 대한 체험의 기회와 정보 습득으로 단 1회의 경험으로
    해당 엔터테인먼트 시설의 재방문과 동호회 및 단체 참여 등 지속적인 참여 기대
  • 지역 상권 활성
    여가 활동은 이후 의식주에 대한 소비로 이어지며, 각 지자체의 특성을 살린 관광객 유치가 대표적인 예시
    소비자는 다양한 놀이/여가 문화를 경험하기 위해 활동 반경이 넓어지며, 공급자는 더 많은 고객 유치를 위한
    업체의 노력으로 완전경쟁시장을 기대함
  • 신규 인력 창출 및 문화 수출
    기존 놀이 문화를 각색 또는 변형 하거나 새로운 놀거리의 개발 및 보급을 위해 새로운 일자리가 필요
    세계에서 가장 잘 놀 줄 아는 우리나리의 문화를 해외에 적용한 놀이/여가 서비스가 수출 가능할 것으로 예상